21 |
[주문/결제] 비회원도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? |
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으나 등급별 혜택, 쿠폰, 사은품 등에서 모두 제외가 되니 구매 전 참고해주세요
|
20 |
[배송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 |
폴 바셋 이샵 기본 배송일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후 03시 00분 이전 주문확인 건에 한하여 CJ대한통운으로 당일 출고되며 이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지역마다 배송일정에 따라 1~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(제주, 도서산간의 경우,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) ※ 주문하신 상품의 재고확보가 어렵거나, 부득이하게 발송이 지연될 경우, 유선 or SMS 안내를 해드립니다 ※ 냉장, 냉동식품의 경우 주말 및 공휴일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
|
19 |
[배송] 주문 후 배송지를 여러 곳으로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? |
배송지가 다를 경우 한꺼번에 결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배송지에 따라 각각 주문하신 후 결제해 주세요 (대량구매의 경우 고객센터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)
|
18 |
[배송] 해외 배송 가능한가요? |
해외 배송이 가능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폴 바셋 이샵 고객센터(1522-9028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17 |
[제품문의] 제품 A/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 |
폴 바셋 이샵 고객센터(1522-9028) 영업시간: 09:30~19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로 전화연락 주시거나 고객문의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반드시 CJ대한통택배(1588-1255)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(타 택배이용시 비용 고객부담으로 진행됩니다) ※ 폴 바셋 이샵과 사전 협의 없이 고객 임의로 제품을 발송할 경우 수취거부 및 반송될 수 있습니다 ※ 각 상품별 AS 가능여부와 사용기간에 따른 규정이 다르므로 폴 바셋 이샵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
|
16 |
[적립금] 적립금을 사용해도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이 발행이 되나요? |
현금 결제가 아니므로 해당 금액에 대한 세금계산서나 영수증 발행은 불가능 하며, 적립금 사용금액을 제외한 실 결제 금액만 발행되니 참고해주세요
|
15 |
[영수증증빙서류] 현금영수증이 발급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? |
발급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에서 개인 이메일로 발급이 되며, 신청 시 입력한 이메일을 통해 확인 후 출력 할 수 있습니다 이상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세요
|
14 |
[영수증증빙서류]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? |
세금계산서는 사업자 정보확인후 발행하게됩니다. 고객센터로 별도 요청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구매 후 익월 10일 전에 발급이 가능하며, 기간이 경과된 세금계산서는 발행이 불가능 하오니 참고해주세요
|
13 |
[영수증증빙서류]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세금계산서(현금영수증)를 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폴 바셋 이샵 고객센터(1522-9028)로 연락주시면 사업자 정보 확인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
|
12 |
[교환문의]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 |
폴 바셋 이샵 고객센터(1522-9028) / 영업시간: 09:30~19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로 전화연락 주시거나, 1:1 문의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반드시 CJ대한통운택배(1588-1255)를 통해 접수 부탁 드립니다 (타 택배이용시 비용 고객부담으로 진행됩니다) ※ 폴 바셋 이샵과 사전 협의없이 고객 임의로 제품을 발송할 경우 수취거부 및 반송될 수 있으며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※ 교환 규정상 맞교환은 불가하며 교환제품 물류센터 입고확인 후 고객님께 새 제품을 발송해드립니다 ※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박스 및 제품, 구성품 누락없이 처음 배송받은 상태와 동일하게 훼손되지 않은 경우에 교환가능합니다 ※ 교환 불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를 반드시 확인하세요
|
11 |
[교환문의] 상품을 교환할 경우 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 |
CJ대한통운택배를 통한 교환 접수건은 왕복 택배비 박스 1개당 5,000원 입니다 반드시 CJ대한통운택배(1588-1255)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(타 택배이용시 비용 고객부담으로 진행됩니다) ※ 교환 택배비용 고객 부담의 경우 1)고객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신청건 (디자인, 사이즈, 색상, 잘못 주문한 경우 등) 2)고객 주문정보 오기재로 인한 경우 (수취인, 연락처, 주소 오기재 또는 군부대 등 배송불가 지역) 3) 제품 수령 후 7일 이후 발생된 불량건의 경우 폴 바셋 이샵 규정에 따라 안내해드립니다 ※ 교환 택배비 폴 바셋 이샵 부담의 경우 1) 상품이 초기불량인 경우 2) 배송중 상품이 파손된 경우 3)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
|
10 |
[교환문의] 교환 제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? |
반송 주소: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43길 12 딜라이트소다 빌딩3층 폴 바셋 이샵 (화곡동 73-14) 주문자 성함/연락처/교환사유를 기재하여 박스에 동봉하여 주시면 담당자 확인후 연락 드리겠습니다.
|
9 |
[교환문의] 어떤 경우에 교환이 안되나요? |
1) 고객에 의한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(ex. 포장 훼손 등) 2)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(ex. 소스류, 시럽류, 커피류 등) 3) 갓 볶은 원두, 냉장, 냉동 배송식품 등 4) 상품 수령 후 기간이 경과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
|
8 |
[교환문의] 어떻게 포장해서 보내야 하나요? |
반송 상품은 처음 구성품과 동일하게 보내주시고 제품 박스 외 에어캡, 견고한 박스로 한번 더 분실이나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(폴 바셋 이샵과 협의되지 않으면 교환 불가)
|
7 |
[교환문의]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? |
금액이 같은 제품일지라도 제품 특성상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불가합니다 제품 초기불량으로 인한 교환 건은 동일 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
|